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others:영충풍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others:영충풍 [2016/12/20 09:46]
127.0.0.1 바깥 편집
others:영충풍 [2018/02/08 15:43] (현재)
162.158.179.20 [영충풍]
줄 1: 줄 1:
 ====== 영충풍 ====== ====== 영충풍 ======
  
-**영충풍**((충무관에서는 어떤 명칭으로 부르는지 추가바람. 뭐긴뭐야 충무풍이지))은 [[학교시설:​영실관]]과 [[학교시설:​충무관]] 사이의 틈에서 불어오는 <​del>​태풍</​del>​바람이다.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는 다른 곳보다 강한 바람의 세기로 유명하다.+**영충풍**((충무관에서는 어떤 명칭으로 부르는지 추가바람. 뭐긴뭐야 충무풍이지))((컴공인들은 율곡풍이라 부르던데ㅋㅋㅋㅋ))은 [[학교시설:​영실관]]과 [[학교시설:​충무관]] 사이의 틈에서 불어오는 <​del>​태풍</​del>​바람이다.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는 다른 곳보다 강한 바람의 세기로 유명하다.
  
-이 바람은 모든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휘날리기에 충분한 바람이며,​ 심지어 왁스를 발라 고정시킨 머리라 할지라도 날라가기는 마찬가지이다. 그 영향은 [[학교시설:​영실관|세]] [[학교시설:​충무관|건]][[학교시설:​율곡관|물]] 사이 벤치를 넘어서 [[학교시설:​율곡관]]과 심지어 멀리 있는 [[학교시설:​홍진구조실험센터]]까지 미친다. 겨울철도 예외는 아니라서 미친듯이 바람이 불어와, 안그래도 추운 날씨를 더 춥게 만든다.+이 바람은 모든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휘날리기에 충분한 바람이며,​ 심지어 왁스를 발라 고정시킨 머리라 할지라도 날라가기는 마찬가지이다. 그 영향은 [[학교시설:​영실관|세]] [[학교시설:​충무관|건]][[학교시설:​율곡관|물]] 사이 벤치를 넘어서 [[학교시설:​율곡관]]과 심지어 멀리 있는 [[학교시설:​홍진구조실험센터]]까지 미친다.((학술정보원을 지나서 율곡관쪽으로 가는 순간부터 바람이 느껴진다.)) 비가 올 때는 이 바람으로 인해 우산을 썼음에도 젖는 것은 물론이고 우산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한다. 덕분에 펄럭거리는 치마를 입는 것을 꺼리게 된다. 겨울철도 예외는 아니라서 미친듯이 바람이 불어와, 안그래도 추운 날씨를 더 춥게 만든다.
  
 하필이면 [[학교시설:​영실관]] 입구가 영충풍이 불어오는 시작점이라,​ 영실관을 자주 드나드는 학생의 경우 지옥을 맛보게 된다. 충무관은 입구가 건물 뒤 [[학교시설:​다산관]] 쪽에도 하나 더 있으며, 앞쪽 입구도 영충풍에서 비껴가는 위치에 있는지라 영향은 덜하다. 하필이면 [[학교시설:​영실관]] 입구가 영충풍이 불어오는 시작점이라,​ 영실관을 자주 드나드는 학생의 경우 지옥을 맛보게 된다. 충무관은 입구가 건물 뒤 [[학교시설:​다산관]] 쪽에도 하나 더 있으며, 앞쪽 입구도 영충풍에서 비껴가는 위치에 있는지라 영향은 덜하다.
others/영충풍.txt · 최종 편집: 2018/02/08 15:43 저자 162.158.1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