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학교이슈:14학번오티취소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학교이슈:14학번오티취소 [2015/03/08 23:17]
inetidkm [14학번 교외오티 취소 사건]
학교이슈:14학번오티취소 [2016/12/20 09:46] (현재)
줄 18: 줄 18:
  
 여기까지가 예체대를 제외한 대다수 학생들이 알고있는 사실이고,​ 사실은 이러하다. 예체대 오티는 상대적으로 다른 학과 오티들 보다 일찍 출발하였고,​ 예체대 인원이 돌아오는 날 각 단과들이 오티를 출발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그런데 예체대 오티 복귀 날 새벽, 모 학과 학생이 숙소 테라스에서 흡연 중 낙하하게 되었던 것이다. 소문으로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더라',​ '​알고보니 중상이더라'​ 하는 소문만 무성 할 뿐 사실상 이야기는 크게 번지지 않았다. 해당 학과는 특유의 활발함을 자제하게 되었고, 소문에 의하면 "​예체대 오티는 2015년에 없다!"​ 하는 이야기 까지 있었으나 전부 소문이니 실상은 추가바람. 여기까지가 예체대를 제외한 대다수 학생들이 알고있는 사실이고,​ 사실은 이러하다. 예체대 오티는 상대적으로 다른 학과 오티들 보다 일찍 출발하였고,​ 예체대 인원이 돌아오는 날 각 단과들이 오티를 출발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그런데 예체대 오티 복귀 날 새벽, 모 학과 학생이 숙소 테라스에서 흡연 중 낙하하게 되었던 것이다. 소문으로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더라',​ '​알고보니 중상이더라'​ 하는 소문만 무성 할 뿐 사실상 이야기는 크게 번지지 않았다. 해당 학과는 특유의 활발함을 자제하게 되었고, 소문에 의하면 "​예체대 오티는 2015년에 없다!"​ 하는 이야기 까지 있었으나 전부 소문이니 실상은 추가바람.
 +
 +참고로 본 위키러가 확인한 바에 의하면 다친 예체대학생은 연영과전공이었으며 몇개월간의 치료를 마친 후 반수를 해 다른 학교 연영과에 입학했다고 한다
학교이슈/14학번오티취소.txt · 최종 편집: 2016/12/20 09:46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