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학교이슈:정보사회컨닝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학교이슈:정보사회컨닝 [2016/06/02 16:53]
210.107.232.13 [공지에 대한 반응]
학교이슈:정보사회컨닝 [2016/12/20 09:46] (현재)
줄 45: 줄 45:
 ===== 공지에 대한 반응 ===== ===== 공지에 대한 반응 =====
  
-당초 컨닝 문제제기가 거세었으나 공지 등의 대응이 없어 별도 조없이 성적에 반영되는 것처럼 분위기가 흘러갔고 이에 한 학생이 총장님께 직접 이를 알리게 되었던 것이었으나 교수님의 공지를 보면 별도 조중이었다고 되어있는 대목이 있음을 보면 대응 강구중이라는 공지만 빨리 올렸어도 이렇게 일이 커지는 것은 방지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한다.+당초 컨닝 문제제기가 거세었으나 공지 등의 대응이 없어 별도 조없이 성적에 반영되는 것처럼 분위기가 흘러갔고 이에 한 학생이 총장님께 직접 이를 알리게 되었던 것이었으나 교수님의 공지를 보면 별도 조중이었다고 되어있는 대목이 있음을 보면 대응 강구중이라는 공지만 빨리 올렸어도 이렇게 일이 커지는 것은 방지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한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ejong&​no=177721&​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정보|해당 교수가 잘못했다는 의견이 일고 있는 상태다.]] 안일한 태도로 사건의 빌미를 제공했는데,​ 컨닝한 애들과 총장실에 제보한 자 등으로 책임을 덜려고 했다는 의견도 있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ejong&​no=177721&​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정보|해당 교수가 잘못했다는 의견이 일고 있는 상태다.]] 안일한 태도로 사건의 빌미를 제공했는데,​ 컨닝한 애들과 총장실에 제보한 자 등으로 책임을 덜려고 했다는 의견도 있다.
학교이슈/정보사회컨닝.txt · 최종 편집: 2016/12/20 09:46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