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사이드바

학교시설:우정당

우정당

푸드코트식의 대형식당, 커피숍, 매점, 복사실과 미용관리실이 있었던 곳. 2,3층은 동아리실 겸 소극장이 있다. 학생회관 푸드코트가 열리기 전까지 가장 붐비던 식당이었으나 학생회관 푸드코트 오픈 후 한산해 진 편이다. 다만 가격을 생각하면 학생회관 푸드코트보다 몇백원 정도 싼 메뉴를 먹을 수는 있다.

  • 과거엔 생협에서 운영했었으며, MT에 쓸 김치 등을 여기에서 사면 적은 돈으로 많은 양을 구매할 수 있었다.
  • 2013년 봄에 인테리어를 새로 바꿨다.
  • 13년 말부터 우정당을 없엔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다가, 2014년 생협의 해산과 함께 부속건물은 철거되었다.
  • 2015년 생협의 철수 이후로 새단장을 했다. 지금은 아라마크라는 외식업체가 운영 중.


예전의 우정당 모습


지금의 우정당 모습

2015년 새단장

2015년 생협의 철수와 함께 외식업체 아라마크, GS25가 입점했다. 2015년 2월 27일 현재 식사의 가격은 기존의 생협 가격과 비슷한 수준. 아쉬운 것은 매점이다. 그간 생협 매점의 경우 엄청나게 저렴했는데 GS25는 일반 편의점이랑 다를 바가 없기 때문.

우정푸드코트

기존 생협의 우정당 식당이 '우정푸드코트' 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다. 2015년 3월부터 본격 운영이 시작.

메뉴

메뉴는 매일 매일 달라지고, 식권을 먼저 발행한 뒤 줄 서지 않고 바로 가서 먹는 기존 방식이 그대로 유지된다.

다만 기존에 점심과 저녁 메뉴가 따로 있던 것이 달라졌고 그와 함께 점심/저녁 시간이 구분되어 있던것이 합쳐졌다.

첫 오픈일의 메뉴는 아래와 같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한식의 경우 반찬이 살짝 부실해진 느낌이 없지 않아 드는 편.

가격의 경우 전체적으로 조금씩 오른 편인데, 리필이 안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확실히 올랐다고 볼 수 있다. 초기에는 양과 함께 품질도 낮아져서 최악의 평을 들었으나 그 이후 가격이 또 오르긴 했으나 양이나 품질에 있어서는 어느정도 개선이 된 듯.

GS25

기존 우정당 매점과 카페를 대신하는 시설로 보인다. 하지만 기존 식당 내부로 들어오면서 면적 자체도 좁아졌고 그냥 매점이 아니라 GS25인지라 아무래도 많이 비싸진 게 흠. 일부 품목은 가격을 유지했다고는 하는데 대체 유지된게 뭐가 있는지 모를 정도로 일반적인 편의점 가격과 거의 비슷하다.

학교시설/우정당.txt · 최종 편집: 2016/12/20 09:46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