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학교시설:광개토관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학교시설:광개토관 [2016/12/20 09:46]
127.0.0.1 바깥 편집
학교시설:광개토관 [2017/12/26 19:26] (현재)
162.158.178.67 [엘리베이터]
줄 8: 줄 8:
  
  
-본래는 SLC관이란 이름의 연구동으로 지어진 건물이다. 그 증거로 로비의 엘리베이터가 딸랑 6개다. 연구하는 사람들이 엘리베이터를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는 않으니까... 하지만 강의실로 쓰이는 지금은 엘리베이터가 언제나 미어터진다. 엘리베이터가 시내버스마냥 타고 있는 사람이 많으면 버튼을 눌러도 무시하고 그냥 지나갈 때도 많다. 도체 어떤 알고리즘으로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버튼을 눌러도 무시하고 엘리베이터가 지나가는 것을 처음 경험한 신입생은 멘붕. 강의실 복도 맨 끝에 있는 비상계단에 엘리베이터가 한 대 더 존재하고 있는데, 이 또한 미어터지긴 마찬가지이지만 다른 엘리베이터와 달리 광개토관 유일의 전층운행 엘리베이터이다. 1층 로비와 지하를 연결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나 늘 멈춰있는 상태. <​del>​단 한 번도 작동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del>​ 가끔 지하 컨벤션 홀에서 행사 시 작동한다. 하지만 말 그대로 정말 가끔이다.+본래는 SLC관이란 이름의 연구동으로 지어진 건물이다. 그 증거로 로비의 엘리베이터가 딸랑 6개다. 연구하는 사람들이 엘리베이터를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는 않으니까... 하지만 강의실로 쓰이는 지금은 엘리베이터가 언제나 미어터진다. 엘리베이터가 시내버스마냥 타고 있는 사람이 많으면 버튼을 눌러도 무시하고 그냥 지나갈 때도 많다. 도체 어떤 알고리즘으로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버튼을 눌러도 무시하고 엘리베이터가 지나가는 것을 처음 경험한 신입생은 멘붕. 강의실 복도 맨 끝에 있는 비상계단에 엘리베이터가 한 대 더 존재하고 있는데, 이 또한 미어터지긴 마찬가지이지만 다른 엘리베이터와 달리 광개토관 유일의 전층운행 엘리베이터이다. 1층 로비와 지하를 연결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나 늘 멈춰있는 상태. <​del>​단 한 번도 작동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del>​ 가끔 지하 컨벤션 홀에서 행사 시 작동한다. 하지만 말 그대로 정말 가끔이다.
  
 1층에서 미리 타고, 지하로 내려갔다 올라오는 행위에 대해 최근 논란이 일기도 했다. 1층에서 미리 타고, 지하로 내려갔다 올라오는 행위에 대해 최근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학교시설/광개토관.txt · 최종 편집: 2017/12/26 19:26 저자 162.158.178.67